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

천호엔케어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지원하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사용한…

구입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일 섭취량 : 1포(20ml)
1일 섭취량 당
함량
%영양성분기준치
열량
15 kcal
탄수화물
3 g
1
당류
2 g
단백질
0 g
0
지방
0 g
0
나트륨
0 g
0
소포리코사이드
35 mg
※ %영양성분기준치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상세내용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지원하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일 권장량으로 섭취할 때 유효 성분인 소포리코사이드 35mg을 섭취 가능합니다.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에 들어가는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은 인체 실험에서 갱년기 지수(KI) 총점 향상이 확인되었으며(40~60세 폐경 여성 66명 대상, 12주간), 이 제품은 천호엔케어와 한의사 박경호 원장이 협력해 35년 간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우먼솔루션 갱년기 프리미엄’은 주 성분인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외에도 여성 건강을 지키기 위한 식물성 성분들이 균형 있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당귀, 칡, 백복령, 백작약 등 총 10가지 성분이 들어간 소요비책 추출액과 함께, 석류, 오미자, 복분자, 적포도와 같은 여성에게 좋은 붉은 과일 4종을 추가하였습니다.

제품의 섭취 편의성도 중요하게 고려되었다. 액상 스틱 포장으로 제작되어 하루에 한 번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그 맛은 깔끔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