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유한 백수오 골드

유한양행의 ‘유한백수오 골드’는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백수오, 당귀, 속단 등의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입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일 섭취량 : 2정(1,800mg)
1일 섭취량 당
함량
%영양성분기준치
열량
10 kcal
탄수화물
2 g
1
단백질
0 g
0
지방
0 g
0
나트륨
0 g
0
Cinnamic acid
0.00514 mg
Shanzhiside methylester
0.257 mg
Nodakenin
2.3644 mg
※ %영양성분기준치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상세내용

유한양행의 ‘유한백수오 골드’는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백수오, 당귀, 속단 등의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성호르몬의 균형을 조절하여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미국, 캐나다,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7개국에서도 안전성이 인정되었습니다.

유한양행은 다른 백수오 제품들과의 차이점을 만들기 위해 전용 검증 절차를 통해 원료부터 제품까지를 검증하였습니다. 이는 제품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보장하기 위함입니다. 불필요한 합성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고, 갱년기 건강 관리에 필요한 주요 성분만을 선택하여 포함했습니다.

주성분인 백수오는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화에 따른 위험이 적기 때문에 안전한 성분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에스트로겐에 민감한 사람이나 이전에 여성 질환의 경험이 있는 경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여성의 자궁과 유방에 있는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여 여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백수오와 같은 복합 추출물은 에스트로겐 수용체와의 결합 없이도 갱년기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수오, 한속단, 당귀를 혼합한 원료는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으면서도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백수오 복합추출물

기능성 원료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기능성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인체시험결과, 42세~70세 여성 대조군 대비, 12주 후 쿠퍼만지수(K) 총점 및 10가지 항목이 유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K평가항목(안면홍조, 감각이상,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 질건조)에서 유의성을 확인하였습니다.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이 없는 식물성 100% 원료

미국 FDA NDI 및 캐나다 NPN 등재, EU 노블푸드로 원료 안전성 인정.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외 특허획득 및 해외기관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원료 입니다. 식물성 원료 100%그대로 제조했습니다.

부원료

식물에서 추출한 Cinnamic acid, Shanzhiside methylester, Nodakenin 의 효능도 확인해 보세요.